공동 작업

NEWS

비엠스마일의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페스룸 4년만에 펫페어 참여…1만6000명 관람객 몰려



반려동물 플랫폼 기업 비엠스마일의 대표 브랜드 ‘페스룸’이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일산 킨텐스에서 개최된 ‘2022 케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해 1만6000명이 넘는 관람객을 모았다고 24일 밝혔다.


페스룸은 박람회에 참여한 단일 브랜드 중 최대 규모의 부스를 운영했다. 반려가족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키는 제품 포트폴리오를 선보였다. 베스트셀러 제품을 활용해 욕실, 거실, 부엌 등 반려가족의 일상 공간을 재현했다.



부스에서는 페스룸이 자체 개발한 ‘페스룸 스펀지 타월’이 인기를 끌었다. 이 제품은 초극세사 원단으로 제작해 일반 타월 대비 3배 이상 흡수력을 높였다. 스펀지 타올은 각종 펫 커뮤니티에서 입소문을 타며 누적판매량 19만개를 돌파한 베스트셀러다. 박람회 현장에서도 첫날부터 일부 사이즈가 품절되는 등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이외에도 △덴탈 클린 칫솔 △알렉스 튜나&에릭 치킨 캔 △올커버 레인수트 등 반려가족을 위한 혁신적인 제품을 전시했다.


페스룸 관계자는 “페스룸은 4년만에 최대 규모 부스로 케이펫 페어에 참가하게 됐다”며 “반려동물을 사람과 동일한 주체로 인식하는 ‘펫 휴머나이제이션’을 추구하며 반려동물에게 꼭 맞는 우수한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