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 작업

NEWS

비엠스마일의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페스룸, ‘알렉스 튜나 & 에릭 치킨 캔’ 출시 4주만 10만개 판매




반려동물 플랫폼 기업 비엠스마일의 대표 브랜드 '페스룸'이 동원F&B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선보인 '알렉스 튜나 & 에릭 치킨 캔' 제품이 출시 약 4주만에 '1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달 12일 출시된 '알렉스 튜나 & 에릭 치킨 캔'은 사람도 먹을 수 있는 안전하고 깨끗한 원료를 사용했다. 고단백 저지방의 생육에 수분 함량을 높여 기호성과 영양을 모두 충족시킨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참치의 내장, 혈합육 등을 일일이 분리해 흰 살코기만 발라 부드러움과 영양을 극대화했다. 또 원재료 선별뿐 아니라 제조부터 관리까지 모두 사람 식품과 동일한 기준을 적용해 신뢰할 수 있는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페스룸 관계자는 "페스룸은 지난 1월 동원F&B와 업무 협약을 맺고 프리미엄 펫푸드를 공동 개발했다. 베스트셀러인 '퓨어 튜나 스틱'에 이어 '알렉스 튜나 & 에릭 치킨 캔'도 많은 사랑을 받아 출시 4주만에 약 10만 개를 판매했다"라며 "앞으로도 우수한 기술력을 갖춘 여러 대기업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페스룸은 반려동물 산업에 대한 깊은 이해와 높은 전문성을 바탕으로 성장하고 있는 펫브랜드다. 반려동물 생활용품, 식품, 의류, 헬스케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며, 자사몰 회원수는 41만 명, 카톡 플친 30만 명에 달하는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