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 작업

NEWS

비엠스마일의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페스룸, 반려견의 따뜻하고 편안한 일상을 위한 겨울 의류 4종 출시

페스룸, 반려견의 따뜻하고 편안한 일상을 위한 겨울 의류 4종 출시





반려동물 플랫폼 기업 비엠스마일의 대표 브랜드 '페스룸'이 보온성과 기능성을 강화한 22 윈터 컬렉션을 31일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다가오는 겨울 반려견의 체온 유지에 도움을 주기 위해 보온성을 강화한 히트랩 패딩, 컴포트 히트티, 올커버 레인수트, 오리지날 후드티 등 겨울 의류 4종으로 구성됐다.


‘히트랩 패딩’은 친환경 발열 충전재인 3M 신슐레이트를 사용해 따뜻함과 가벼움을 모두 잡은 것이 특징이다. 충전재 속 초미세 원사들이 만든 공기층이 열기를 붙잡아 반려견의 체온을 지켜준다. 여기에 함께 출시한 발열 기능성 티셔츠 ‘컴포트 히트티’를 매치하면 보온효과를 더욱 극대화 할 수 있다.


또한, 일반적인 두꺼운 겨울 의류는 활동성이 떨어지는 것과 달리, 페스룸의 ‘히트랩 패딩’은 찬바람을 막아주는 넥카라와 가슴과 배를 감싸며 굴곡진 견체에 맞춘 견체공학적 디자인으로 활동성을 높였다. 옷을 착용할 때 다리를 들어올릴 필요가 없는 등 반려견이 스트레스를 받는 동작을 최소화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망토와 올인원이 합쳐진 ‘올커버 레인수트’는 페스룸이 자체 개발한 기능성 레인수트이다. 방수 원단에 따뜻한 폴라플리스 안감을 사용해 추운 겨울에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S부터 5XL까지 8단계 세분화된 사이즈로 소형견부터 대형견까지 모두 착용 가능하다. 페스룸 겨울의류 4종은 기능성뿐 아니라 컬러리스트 김정선이 참여해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했다. 반려견이 가장 뚜렷하게 볼 수 있는 파랑과 노랑을 견모색과 조화롭게 적용하는 등 컬러 조합을 선보였다.


페스룸 관계자는 “털이 있는 반려견도 한겨울에는 추위를 느끼기 때문에 산책시 옷을 착용해야 한다. 특히 체온 유지가 쉽지 않은 소형견, 털이 짧은 단모종에게는 따뜻한 겨울 옷이 꼭 필요하다”며 “따뜻하고 편안한 페스룸 겨울 의류로 반려견과 보호자가 함께 포근한 겨울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 더보기